떼즈블랑 플라즈마샤워는 플라즈마 이온을 활용해 피부 관리를 돕는 미용기기다. 조작이 간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모드, 하드모드, 샤워 등 3가지 모드를 통해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케어를 진행할 수 있다.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헤드캡을 통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플라즈마 이온을 균일하게 발생시켜 피부에도 안전하다. 별도의 파우치가 포함돼 있고 휴대폰 충전기(아이폰 제외)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KC인증과 CE인증도 받았다.
플라즈마란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발견한 물질로 고체, 액체, 기체에 뒤이은 제4의 상태를 말한다. 전자와 양전기를 띤 이온이 불안정하게 섞여 있는 것을 ‘플라즈마 상태’라고 하는데 피부 조직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피부 관리에 여러 방식으로 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하이리빙은 특히 한국임상과학시험연구소를 통해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인체적용’, ‘진피 치밀도 개선 시험 연구’ 등을 실시해 기기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증명했다. 여드름 피부 검사에서는 트러블성 피부를 지닌 20세 이상 성인남녀를 선별해 6주 동안 1일 2회 사용하게 했다. 그 결과 사용감에 대한 시험대상자의 만족도가 6주 내내 100%를 기록했다. 또 과도한 피지분비 개선에 도움이 됐다고 대답한 이는 71.4%, 여드름이 줄어든 느낌이 있다고 대답한 사람은 76.2%로 각각 집계됐다. 진피 치밀도 개선 시험에서는 건강한 피부 상태를 지닌 25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4주 동안 1일 2회 사용하게 했다. 그 결과 시험대상자들의 진피 치밀도가 눈에 띄게 증가했음을 확인했고, 사용 만족도 또한 95.5%로 높게 기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