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우리은행-하나투어,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 “금융과 여행상품 결합”

남기명(오른쪽) 우리은행 국내그룹장과 김진국 하나투어 사장이 28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남기명(오른쪽) 우리은행 국내그룹장과 김진국 하나투어 사장이 28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소공로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하나투어와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3,300만 국내외 여행객 유치를 위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와 여행상품 제휴 및 공동마케팅을 위해 추진됐다.

관련기사



양사는 이에 따라 환전페스티벌 등 공동이벤트와 우리은행 상품 가입고객 및 환전 고객에 대한 하나투어 보유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제공, 하나투어 고객에 대한 ‘환율 할인’, 금융기능이 첨가된 여행상품 개발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하나투어와 업무제휴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실시한다. 외국인 전용 카드인 ‘우리은행 창한카드’로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결제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보조배터리 및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우리은행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보유 온·오프라인 면세점 20%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