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남심 설레게 하는 눈웃음!

박은빈의 따뜻한 미소가 돋보인다.

/사진=나무엑터스/사진=나무엑터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극 중 멜로 파트너인 이태환과 함께 귀여운 장난을 치며 완벽한 어울림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박은빈과 이태환이 함께 도서관에서 촬영하던 날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극 중 로맨스가 전개되는 장면을 찍는 날이었던 만큼 두 배우의 현실 케미도 놀라웠다는 후문. 카메라를 보고 서로 장난치고, 눈빛만 마주쳐도 웃음꽃 피는 두 사람으로 인해 현장도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관련기사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박은빈은 오빠의 빚으로 인해 사돈네 옥탑방에 살게 된 오동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동희가 대만에서 우연히 마주치던 성준(이태환 분)이 사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같은 건물에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번 주 방송 분에서는 두 사람이 더욱 더 가까워 질 전망이다. 동희가 오빠의 빚으로 인해 성준이 일하는 드라마 제작사에 잡혀오고, 그 장면을 목격한 미주(이슬비 분)으로 인해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4남매를 출가시키고 이제는 자신들의 인생을 살아보겠다던 부부에게 어느 날 4남매가 집으로 동시에 유턴하여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 주 토, 일 밤 10시 방송.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