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박근핵닷컴, 박근혜 탄핵 청원 사이트 신설 “의견 보내달라”

박근핵닷컴, 박근혜 탄핵 청원 사이트 신설 “의견 보내달라”박근핵닷컴, 박근혜 탄핵 청원 사이트 신설 “의견 보내달라”




박근핵닷컴 홈페이지가 화제다. 박근핵닷컴은 각 지역구 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다.


박근핵닷컴은 검색창에 국회의원 이름을 입력하거나 지역구, 사는 동네를 검색하면 해당 의원 연락처, 이메일, SNS 계정 정보 등이 나타나 바로 탄핵청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오늘(2일) 오후 4시 현재 7,234여명이 국회의원에게 탄핵 청원 메시지를 보냈고 3,662여명이 페이스북을 통해 관련 페이지가 공유되고 있다.

박근핵닷컴 페이지 관리자는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의원’에게 탄핵에 관한 의견을 보내달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력감이 연이어 이어지는 나날이다. 200만의 촛불에도 불통의 특성은 여전하기 때문”이라며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관리자는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의견을 피력해달라. 탄핵에 찬성할 수 있도록 진심을 보내주세요. 국민의 힘으로 올라간 자리에 있는 이들을 국민의 힘으로 움직이는 경험을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근핵닷컴에서는 청원 요청에 대해 국회의원의 응답현황도 즉각 확인이 가능하다. 응답현황 공개를 살펴보면 지금까지 찬성 31명, 반대 1명, 무응답 268명이다.

[출처=박근핵닷컴 홈페이지 캡처]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