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중기센터, 13일 인사·HR 세미나 개최

인사노무에 관심 있는 중기 임직원 선착순 모집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 수원시 소재 라마다프라자 호텔 2층 토파즈홀에서 ‘경기도 인사·HR 담당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도내 중소기업 인사·교육 담당자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사·노무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중소기업을 위한 NCS의 이해와 2017년을 대비한 노무특강으로 진행된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은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소양 등의 내용을 국가가 산업부문별·수준별로 체계화한 것이다. 경기중기센터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소기업의 NCS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활용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 노무특강에서는 임금피크제 시행 방안, 취업규칙 불이익변경, 통상임금 및 근로시간 단축 관련 입법 동향, 비정규칙 보호 강화, 청년 고용 확대, 불합리한 노사 관행 개선 등의 노동정책의 이슈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기업의 대응 및 적용 방안을 사례 중심으로 해설한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GSBC 아카데미 홈페이지(www.gbedu.or.kr)를 참조하면 된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