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 실전 대회에서 6주만에 5천만원 넘게 수익 돌파! 어떻게 했길래!?

[해외선물의신] 실전 대회에서 6주만에 5천만원 넘게 수익 돌파! 어떻게 했길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국내최초 세계최초로 시도되는 서바이벌 실전투자대회 실시간 중계방송인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에서 ‘리치 트레이더’의 누적수익률이 43,760$에 이르며 전체 누적수익리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처음 1위를 차지한 이후 약 3주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큰 해외선물 시장에서 이렇게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은 여간 놀랄 일이 아닐 수 없다.








생방송으로 펼쳐진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 프로그램에서 리치 트레이더는 이날도 1,683$의 수익을 추가했다. 더 놀라운 것은 방송출현 전일에는 단 하루 만에 12,000$의 수익을 냈던 것이다. 2틀 동안 한화로 환산 시 1,6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챙긴 것이다.

관련기사



리치 트레이더의 매매는 조금 특이했다. 진입하자마자 수익권에 들어서지 않으면 금방 포지션을 청산하는 특징이 있다. 이는 매매에서 심리적 안정감을 중요시 하는 리치 트레이더의 원칙에 있었다.

그러나 사자마자 수익권으로 들어설 만큼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원칙으로 약 6주만에 5천만원 이상의 수익금을 누적하고 있는 것은 그의 트레이딩 능력이라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치 트레이더가 당일 주력으로 매매했던 구리에 대한 특징과 현황, 앞으로의 전략도 설명하고 있다. 영상 다시 보기를 통해 시청해보길 바란다.

한편, 리치 트레이더는 누적수익리그에서 1위가 매우 유력하고 8강도 무난히 진출할 것으로 보이고 있어 앞으로 어떤 매매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누적수익리그 1위! 리치 트레이더 인터뷰: [바로가기]

‘리치’ 트레이더의 실시간 매매내역: [바로가기]

문의전화: 02)3153-2580

종목: 인터엠(017250), 키이스트(054780), 이화전기(024810), 신양오라컴(086830), POSCO(00549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