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한국씨티은행, ‘뉴 씨티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인 ‘뉴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NEW 씨티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 서비스 이용 등록을 하거나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미국·영국·싱가포르 등)를 선택해 갈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한국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와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편 NEW 씨티모바일은 공인인증서 없이 아이디 또는 지문으로 거의 모든 은행 거래가 가능한 모바일 앱이다. 특히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예금과 카드 사용액, 최근 거래 내역 그리고 펀드 수익률 등을 한 화면에 볼 수 있는 ‘스냅샷’ 기능을 갖췄다. 또 ‘자주쓰는계좌’의 경우 계좌 등록 시 한번만 인증하면 향후 인증 절차 없이 이체 거래가 가능하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