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모바일 견적 서비스’ 오픈



현대캐피탈은 지난 달 출시한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에 이용자 편의성을 더한 ‘모바일 견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차량의 월 이용료를 산출해 볼 수 있는 모바일 견적 서비스를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전용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와 금융 혜택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제공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이다.


앞으로 현대캐피탈 고객은 모바일 견적 서비스를 통해 직접 원하는 차량의 차종과 트림 및 옵션을 선택하고 색상까지 지정해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차량 이용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품 제안’도 마련됐다. 또 ‘이 달의 인기 차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사양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의 주행거리 약정 할인과 자동차 보험등급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이달 내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을 계약하면 추첨을 통해 차종에 관계 없이 월 이용료를 전액 면제해준다. 또 올해 말까지 계약한 고객에게 최고급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상담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구매 예약 등록 후 6개월 이내 계약까지 진행하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