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매직,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6개 제품 수상

SK매직이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6개 제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SK매직은 9일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슈퍼비데가 ‘베스트오브베스트’상을 수상하고 슈퍼S정수기, 슈퍼쿡 가스레인지, 슈퍼청정기 미니가 ‘핀업베스트100’을 이지쿡 전기레인지, 수출향 디스펜서가 ‘파이널리스트 핀업 디자인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9일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SK매직의 제품들. /사진제공=SK매직9일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SK매직의 제품들. /사진제공=SK매직


특히 국내최초로 자외선(UV)살균 기능을 적용한 슈퍼 비데는 제품 하단의 UV 블루 라이팅과 상단 살균표시 라이팅을 통해 사용자가 살균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디자인 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동수 SK매직 디자인팀장은 “다수 제품이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의 혁신적 가치를 위한 기술적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진 결과”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에서 주최하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생산 제품의 디자인 확산과 한국 산업 디자인 발전을 위해 우수 디자인으로 검증된 제품을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국내 3대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