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일화 아이에이치샵 '맥콜' 올해 최고 인기

식음료 전문 건강 기업 일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에이치샵에서 올해 가장 많이 팔린 ‘맥콜’로 나타났다.

일화는 아이에이치샵에서 올 한해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제품은 전체 음료 가운데 35%의 판매 비중을 기록한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로 나왔다고 12일 밝혔다. 그 뒤를 초정리 광천수를 이용해 만든 ‘초정탄산수’, ‘천연사이다’, 탄산음료 ‘탑씨’, 국산 유기농 보리로 만든 ‘아임보리’ 등이 이었다. 생활잡화 부분에서는 독일 헨켈 샤우마 샴푸&린스, 프럼네이처 스파클링이펙트 클렌저팩&퍼스트에센스, 레브론 매직 고데기 순으로 판매량이 많았다.


일화는 ‘2016 아이에이치샵 인기 상품 어워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아이에이치샵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인기 어워드에 선정된 제품 중 자신이 받고 싶은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맥콜, 초정탄산수, 천연사이다, 탑씨, 아이보리 등 음료 제품 1박스를 브랜드별로 각 2명씩 제공한다. 독일 헨켈 샤우마 샴푸&컨디셔너 세트(3명), 프럼네이처 스파클링이펙트 클렌저팩&퍼스트 에센스(5명) 등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지난 6월 자사 제품은 물론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종합몰로 리뉴얼한 아이에이치샵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