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뉴이스트 렌, 웹 드라마 ’소녀접근금지’서 연하남 박시우 역으로 열연! “역시 카툰돌”

카툰돌 뉴이스트의 렌이 웹 드라마 ’소녀접근금지’에서 꽃미남 연하남 박시우 역을 맡아 열연했다.

렌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웹 드라마 ’소녀접근금지’ 6화 및 7화에서 여주인공 경리의 세 번째 남자친구 박시우 역으로 출연해 잘생김으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접근금지’ 뉴이스트 렌, 카툰돌 다운 잘생긴 외모로 여성 팬들 시선 싹쓸이!’소녀접근금지’ 뉴이스트 렌, 카툰돌 다운 잘생긴 외모로 여성 팬들 시선 싹쓸이!


드라마에서 렌은 나소녀가 일하는 화장품 매장에 새로 들어온 아르바이트생 20살 박시우로 출연, 연하남이 가진 특유의 귀여움과 꽃 같은 미모로 소녀를 사랑에 빠지게 만든다. 평소 카툰돌이라는 수식어로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잘생김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 뉴이스트 렌이 이번 웹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 번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2년과 2013년 KBS2에서 방송됐던 드라마 ’전우치’ 속 조연 강설 역에 이은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렌의 자연스러운 연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노래, 춤, 잘생김, 그리고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인 렌이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달 일본 6개 도시에서 ’2016 NU‘EST JAPAN TOUR ONE FOR L.O.Λ.E’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