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장우혁 과거 유민과 불타는 연애? “누가봐도 연인, 함께 해외여행까지” 뒤늦게 재조명!

장우혁 과거 유민과 불타는 연애? “누가봐도 연인, 함께 해외여행까지” 뒤늦게 재조명!장우혁 과거 유민과 불타는 연애? “누가봐도 연인, 함께 해외여행까지” 뒤늦게 재조명!




유민이 과거 연인에 대해 고백하면서 장우혁과의 열애설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택시’에 출연한 유민은 “오래 만난 연인과 서른 살쯤 결혼이 하고 싶었는데 그분은 일을 더 하고 싶다고 하더라”며 연애사를 밝혔다.

이러한 고백에 과거 유민과 장우혁의 열애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 매체는 과거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다. 두 사람이 수년째 오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 매체는 목격자의 말을 빌려 “장우혁과 유민이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누가 봐도 연인 사이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과거 2006년 올라온 ‘성지글’도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때 당시 한 누리꾼은 “제주도 서귀포에서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있는 것을 봤다. 사진도 있다”는 글을 게재하였다.

한편, 2014년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유민과 장우혁의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됐으며 두 사람은 각각 마스크를 끼고 가구거리에서 쇼핑을 즐기며 달달하게 연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젠 알려져도 된다는 신호 같다. 마스크는 형식적으로 할 뿐”이라고 당시 김구라가 말해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