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서울경제TV] 하나카드, ‘웹어워드 코리아 2016’ 특별 대상 수상

하나카드는 15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모바일 부문 특별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들의 생활패턴이 PC에서 모바일로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지난 7월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했다. 하나카드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하였고, 홈페이지 내 다양한 카드 서비스 기능을 반영해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제고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은 기존 정렬방식으로 나열돼 있던 서비스들이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돼 고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로그인 기능을 도입해 이용대금명세서, 결제예정금액 등 카드이용정보 조회부터 당월청구금액 선결제 등 결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기사



황인성 하나카드 핀테크사업팀장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카드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개발해 차별화된 소비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16’ 시상식에서 하나카드 장태준(왼쪽부터) 핀테크사업팀 차장, 황인성 핀테크사업팀장,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1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16’ 시상식에서 하나카드 장태준(왼쪽부터) 핀테크사업팀 차장, 황인성 핀테크사업팀장,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정하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