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 토익단어 암기 지원 게임 콘텐츠 제공

- 해커스에선 게임만 해도 최신 토익단어가 저절로 외워진다! 푸짐한 선물도 '눈길'





해커스가 토익단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섰다.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공부에 매진하는 학생이 늘고 있다. 토익에서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휘력이 중요하지만 무작정 암기하기에는 그 양이 방대해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이 있다.

해커스는 이러한 토익 단어를 ‘해커스 토익 보카 게임’을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 내 수록된 핵심 빈출 어휘를 게임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어 짝 맞추기’와 ‘동의어 맞추기’, ‘시간 내 뜻 맞추기’ 등의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토익 어휘를 암기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업체측에 따르면 2012년 9월부터 총 참여자 수가 3만 6천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별 누적점수 순위에 따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L+크리스피 치킨+콜라 1.25L(1명) ▲[파리바게트] 카페 아다지오 롤케익(2명) ▲[던킨도너츠] 6천 원 교환권(5명)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도 순위에 따라 ▲[롯데리아] 핫프렌즈팩(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5명)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해커스 토익 보카 테스트’와 ‘토익 보카 시험지 자동생성기’를 활용하면 더 큰 학습 효과를 노릴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보카 테스트’는 난이도별/데일리별 학습을 통해 누구나 신토익 기출 어휘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언제 어디서나 토익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에서는 목표 점수대별 단어학습 기능과 나만의 단어장 기능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해커스 전국대학 토익 배틀’에서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문제를 게임을 통해 풀어볼 수 있다. 총 7단계 레벨로 이루어진 해당 게임은 기초영어 교재인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부터 토익 실전서 ‘해커스 토익 실전 리스닝/리딩’까지 레벨별 해커스 교재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자 수 1만 7천명 돌파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개인·대학별 누적점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해커스 토익 배틀 총 참여자 수 기준, 2012년 2월~2016년 10월)

한편 해커스영어는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