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더블에스301, 오늘(21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S' 발매...'현지 팬들 뜨거운 반응!'

그룹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이 일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 CI ENT/사진= CI ENT


지난 9일(금) 한국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을 동시 발매한 더블에스301이 오늘(21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를 발매할 예정으로 알려져 일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첫 일본 미니앨범인 이후 약 8개월 만으로, 지난 4월 일본에서의 첫 미니앨범과 도쿄와 오사카 등지에서 진행된 일본 투어가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새 앨범 역시 발매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더블에스301의 두 번째 미니앨범 는 멤버 허영생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더욱 새로워진 세 남자의 음악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냈으며, 타이틀곡 ‘Remove’와 수록곡 ‘Luv With U’ 뿐만 아니라 이번 일본 앨범에만 수록된 신곡 ‘우리들만의 추억’까지 총 3곡을 작사-작곡해 음악적인 역량을 한껏 발휘했다.

관련기사



또한, 지난 20일(화)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 콘서트 투어 에 돌입한 더블에스301는 오는 24일(토) 고베와 26일(월) 도쿄에서 콘서트를 이어가며, 내년 2월 4일(토) 멕시코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많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21일)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를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은 일본 콘서트 투어 을 진행 중이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