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유♥김고은 알콩달콩 비하인드 영상 공개, 캐나다 데이트 현장!

공유♥김고은 알콩달콩 비하인드 영상 공개, 캐나다 데이트 현장!공유♥김고은 알콩달콩 비하인드 영상 공개, 캐나다 데이트 현장!




배우 공유와 김고은의 드라마 ‘도깨비’의 캐나다 퀘벡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공유는 “첫 캐나다 방문이라며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극중 김고은의 이름을 부르며 “은탁이와 함께여서 더 좋았다. 김고은씨와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된 2주였다”고 전했다.

배우 김고은은 “아름다운 도시에서 작품을 촬영할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공유 선배님과 함께한 시간이어서 더 즐거웠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공유는 “김고은씨 원래 좋아하는 배우이다. 이번에 작품으로 연을 맺게 돼서 그것만으로도 좋은데 촬영하다 보니 기대 이상으로 너무나 많은 매력을 보여줘서 더 힘이 났다. 허물없이 은탁과 도깨비 역할을 연기하게 돼서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고은은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 것 같다. 해외촬영에서 자유롭고 여유롭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공유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한국 가면 더 호흡이 잘 맞을 것 같다. 한국에서 남은 촬영들이 기대된다”고 공유와 김고은은 전했다.

관련기사



또한, “김은숙 작가 존재만으로 도깨비라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크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재미있게 고은씨와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연기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끝으로 공유는 “어지간해서는 보기 힘든 남녀커플, 찰떡 호흡 케미를 오랜만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열심히 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한편, ‘도깨비’ 6회에서는 도깨비 신부 지은탁(김고은 분)이 도깨비 김신(공유 분)의 가슴에 박힌 검을 뽑으려는 모습이 등장하였지만 정작 도깨비 신부인 김고은이 공유의 가슴에 박힌 검을 볼 수는 있지만 잡는 것에 실패하였다. 도깨비 신부임에도 불구하고 도깨비의 검을 잡을 수 없는 이유에 대해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에 방영된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