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감과 섹시함, 압도적인 분위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여교사>에서 인생연기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하늘이 이번에는 마리끌레르와함께 인생 화보를 선보인다. 앞서 네이버V앱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호응을 이끌어내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김하늘의 화려한 변신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에는 강렬한원색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은 김하늘의 분위기 넘치는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김하늘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극대화시켜주는 감성적인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우아함의 극치를 선보인 이번 화보는 영화<여교사>에서의 김하늘이 보여줄 파격적인 면모까지도 기대를 높인다.
영화 <여교사>는계약직 여교사 효주(김하늘)가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유인영)과자신이 눈 여겨 보던 남학생 재하(이원근)의 관계를 알게 되고, 이길 수 있는 패를 쥐었다는 생각에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질투 그 이상의 문제작이다. 질투와 모멸감, 열등감을 넘어선 심리의 파편들을 파격적인 전개로 펼쳐간다. 한편흙수저와금수저,정규직과 비정규직 문제 등 현실적인 시대 화두를 건드리며관객들에게 날 선 긴장감과 내밀한 파문을 전달할 예정이다.
<여교사>는 2017년 1월 4일,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