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옴므 창민, '도깨비' OST 합류...에디킴이 부른 '이쁘다니까' 작사·작곡

남성듀오 옴므의 창민이 tvN 금토극 ‘도깨비’ OST에 작곡가로 나선다.

/사진=화앤담픽처스/사진=화앤담픽처스




창민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에디킴이 부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OST ‘이쁘다니까’ 음원이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에디킴의 ‘이쁘다니까’는 옴므 창민과 백아연 ‘쏘쏘’ 등 히트곡을 만든 김원이 공동 작사, 작곡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에 피아노 연주와 에디킴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작은 변화에도 관심받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여자친구와 표현에 무딘 남자친구의 심리가 재미있게 표현된 노래로 ‘너 정말 이쁘다 이쁘다 이쁘다니까 왜 내 말 믿지 않는 건데 왜’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에디킴의 ‘이쁘다니까’는 앞서 드라마 ‘도깨비’ 5회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음원 발매일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창민이 속한 옴므는 24일과 2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를 연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