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동하 ‘크리스마스’의 남자, ‘불후의 명곡-왕중왕전’ 출격 “동하주의보”

‘라이브 황제’ 정동하가 ‘크리스마스’의 남자로 바쁜 나날을 보낸다.?


정동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 - 왕중왕전’ 출연은 물론 오늘과 내일 개최하는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사진제공=다올사진제공=다올


우선 정동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16?왕중왕전’에 출연해 올해 이 프로그램을 빛낸 최강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왕중왕 타이틀의 명예를 건 역대 최고의 빅매치를 선보인다.?


지난?2월 ‘불후의 명곡 오태호 편’에서?‘내 사랑 내 곁에’로 4연승을 거두어 최종 우승을 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총 8번의 우승을 거머쥐었던 정동하는 ‘2016 왕중왕전’에서도 믿고 듣는 정동하 보컬의 위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왕중왕전’의 녹화현장에서 정동하는 특유의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까지, 녹화장을 단숨에 휘어잡는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로 “역시 정동하”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정동하는 24일과 25일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The Artist?:?소리???동하주의보’?로 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정동하의 히트곡들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는 캐롤송까지 다양한 래퍼토리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TV 브라운관과 공연장을 넘나들며 펼쳐질 정동하의 감동어린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