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우결’ 정혜성·공명, 보기만 해도 사랑 가득…심쿵 스킨십 3종세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과 정혜성 커플이 보기만 해도 사랑이 가득 넘쳐흐르는 스킨십 3종 세트를 선보인다.

2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과 정혜성은 닿을 듯 말 듯 초밀착 앞치마 스킨십을 하고 있으며 귀엽다는 듯 정혜성의 볼을 꼬집고, 머리를 쓰담쓰담하는 공명의 모습까지 그려져 부러움을 자극하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 = MBC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 = MBC




24일 방송에서 정혜성은 공명이 혼자 살고 있는 집에 방문했다. 앞서 요리를 잘 한다고 얘기했던 정혜성은 공명 앞에서 음식솜씨를 발휘, 공명의 혼을 쏙 빼놓았다.


공명은 요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정혜성에게 “앞치마 해야지. 내가 해줄게”라며 앞치마 백허그를 시도했고 앞치마를 착용한 아내의 모습에 심쿵한 것. 또 정혜성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귀엽다는 듯 볼을 꼬집고 머리를 쓰담쓰담하며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선보였다고.

관련기사



특히 공명은 정혜성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너무 예뻐 보였어요~”라고 고백하는 등 첫 만남 때보다 더욱 적극적인 ‘직진남’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명과 정혜성의 심쿵 달달 스킨십은 2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