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정식 스핀오프 시리즈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 이전에 제국군이 건설하고 있는 ‘플래닛 킬러’ 데스스타의 설계도를 빼돌리려는 반군의 도전을 그려낸다.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는 미국에서는 지난 12월 16일 개봉해 11일 만에 3억 달러 흥행을 돌파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미국보다 2주 늦은 12월 28일에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에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를 배급하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의 개봉을 학수고대한 한국의 ‘스타워즈 마니아’ 들을 위해 개봉일인 28일 자정에 바로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를 볼 수 있는 특별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서울 CGV 왕십리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국내의 ‘스타워즈’ 팬들과 이벤트 당첨 고객들을 초청하는 특별 시사회와 함께 개최된다. 팬들 사이에서도 28일 자정 단체 극장대관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심야버스 교통 안내 등 정보교환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역사적인 첫 스핀오프인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는 2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