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영석 PD가 만드는 리얼 결혼생활? 안재현·구혜선 ‘신혼일기’ 2월 3일 방송 확정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신서유기’ 등 만드는 예능마다 성공을 거둔 나영석 PD가 이번에는 결혼 예능에 도전한다.

나영석 PD는 오는 2월 3일부터 tvN을 통해 리얼부부인 안재현과 구혜선 부부가 출연하는 ‘신혼일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tvN ‘신혼일기’에 출연하는 안재현과 구혜선 부부 / 사진제공 = HB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tvN ‘신혼일기’에 출연하는 안재현과 구혜선 부부 / 사진제공 = HB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2월 3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되는 tvN ‘신혼일기’는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어서 결혼을 꿈꾸는 청춘들, 신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특히 ‘신혼일기’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 또,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생활 이야기는 물론 신혼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모습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이자 첫 결혼 예능이 될 ‘신혼일기’는 2월 3일 오후 9시 20분에 첫방송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