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눈의여왕3’ 매.력.홀.릭 캐릭터 포스터 3종 대공개!

다가오는 새해, 2017년 최고 화제작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노우 매직 버스터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주인공들 각각의 특징과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포즈와 표정,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배경이 더해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사진=㈜퍼스트런, ㈜SH엔터테인먼트그룹/사진=㈜퍼스트런, ㈜SH엔터테인먼트그룹


차가운 얼음 왕국을 배경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겔다’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 더욱 반가움을 느끼게 만들며, <눈의 여왕3>에서 새롭게 등장해 불의 마왕으로 변신을 예고하는 ‘로렌’은 활활 타오르는 뜨거운 힘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과 불의 피할 수 없는 마법전쟁에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진정한 기사로 거듭난 트롤왕국의 대장 ‘올름’의 반가운 인사와 함께 뭉치면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아기트롤’ 삼형제, 그리고 숨길 수 없는 극강 귀요미 ‘루타’까지 바라만 봐도 호감을 느끼게 만드는 캐릭터들은 영화 속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무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드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새해에 찾아오는 첫 대작 애니메이션답게 스펙터클한 모험의 세계로 관객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관련기사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오는 2017년 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