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EXID, ‘L.I.E' 트랩 리믹스 버전 '사운드클라우드' 무료 공개...'연말 깜짝 선물‘

그룹 EXID(소속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음원공급 및 배급 플랫폼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리믹스 곡을 깜짝 발표했다.

/사진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사진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0시 ‘사운드클라우드’ 공식 계정을 통해 지난 26일 ‘2016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인 곡 ‘L.I.E’(엘라이)의 트랩 리믹스 버전을 무료로 공개했다.


이번 무료 공개는 ‘2016 SBS 가요대전’ 본 방송 후 다시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성사됐다. 또한 올해 EXID를 향해 보내준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깜짝 선물‘ 차원에서 마련됐다.

관련기사



‘L.I.E(엘라이)’의 트랩 리믹스 버전은 원곡이 알앤비, 힙합, 펑크 등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과 또 다르게 트랩 리듬과 매력이 돋보인다. 바나나컬쳐의 대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가 작업에 참여했다.

‘L.I.E(엘라이)‘는 지난 6월 발표한 EXID의 정규1집 ’STREET(스트릿)‘의 타이틀곡으로, 활동당시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비롯해 ’쇼! 챔피언‘, ’인기가요‘, ’더 쇼‘ 등 국내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9위와 아이튠즈 타이완, 홍콩, 말레이시아 등 3개국에서 1위,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L.I.E(엘라이)’ 본편 뮤직비디오와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모두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EXID는 31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2016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