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수협은행, 직장인 대상 인터넷전용 신용대출상품 출시

Sh수협은행은 9일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이용 가능한 인터넷전용 신용대출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Sh수협은행Sh수협은행은 9일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이용 가능한 인터넷전용 신용대출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9일 ‘Sh인터넷직장인신용대출’과 ‘Sh인터넷프리미엄직장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들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전용 신용대출상품이다.


대출자격은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고 현재 재직 중인 직장에서 국민연금을 6개월 이상 가입한 고객으로,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다.

관련기사



‘Sh인터넷직장인신용대출’은 수협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전자약정에 따른 우대금리를 0.4% 제공한다.

‘Sh인터넷프리미엄직장인신용대출’은 공무원, 공공기관 임직원, KOSPI상장 등 우량기업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0.2%를 더해 최대 0.6%포인트의 금리할인 혜택을 받아 최저 3.23%(‘17.01.09기준)로 이용 가능하다.

대출방법은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한 후 고객정보를 포함한 소득 및 재직정보를 입력하면 정보확인 후 무방문으로 대출을 해준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