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니엘 ‘날 울리지마’, 애절한 감성으로 화려한 귀환 ‘자이언트핑크’ 피처링

니엘 ‘날 울리지마’, 애절한 감성으로 화려한 귀환 ‘자이언트핑크’ 피처링니엘 ‘날 울리지마’, 애절한 감성으로 화려한 귀환 ‘자이언트핑크’ 피처링




그룹 틴탑의 니엘이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니엘은 16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포함,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는 이미 자신에게 마음이 차갑게 굳어 버린 그녀를 보내며 ‘날 울리지마’라고 외치는 모습과 마음으로 울고 있는 남자의 심정을 가사에 담아내고 있다. 빈티지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곡으로 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슬픈 상황을 더욱 강조해 곡의 매력을 증폭시켰다..


‘날 울리지마’는 씨스타 ‘I Swear’, ‘SHAKE IT’, 에이핑크 ‘Mr.Chu’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작곡가 새벽의 곡으로 피처링에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 우승자 자이언트핑크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차갑게 자신을 떠나간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집 안, 현관문 등의 장소에서 애절한 연기를 펼치는 니엘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클래식한 자동차가 세워져 있는 창고 안과 상처받은 슬픈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깨진 유리조각 모양의 기둥 세트장에서는 니엘의 섬세한 감성 독무가 눈길을 끈다.

니엘은 지난 2015년 발표한 첫 솔로곡 ‘못된 여자’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실력파 남자 솔로 아티스트의 계보를 이어왔다. 다시 한번 애절한 감성을 타이틀곡 콘셉트로 내세운 니엘은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사진=니엘 ‘날 울리지마’ 뮤직비디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