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헬로비너스, 수트부터 트렌치까지 다양한 '비밀요원' 컨셉 의상 연일 화제!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 무대에서 각양각색의 의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 판타지오뮤직/사진제공 = 판타지오뮤직




헬로비너스는 11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수트부터 트렌치코트까지 다양한 ‘비밀요원(Secret Agent)’ 컨셉의 의상을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스테리어스‘ 음악방송에서 헬로비너스는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매니시한 느낌의 블랙 수트, 그리고 뮤직비디오에서 공개했던 컬러풀한 레인코트까지 매번 다른 의상으로 색다른 느낌의 무대를 보여줬다.

관련기사



특히, 헬로비너스는 어디에서나 새로운 모습으로 자취를 숨기는 ‘비밀요원’의 미스터리하고 신비한 모습을 다양한 의상으로 표현해 이번 앨범의 컨셉을 무대까지 연결시켰다. 각양각색의 의상으로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걸크러쉬 매력까지 발산해 매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각선미를 살린 무대 의상이 포인트 안무까지 돋보이게 만들며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의 무대를 완성시키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노래, 안무에 이어 이번 무대의상을 통해 ‘비밀요원’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지난 11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로 컴백해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