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시아준수 김준수, 2017 XIA ‘Sweet Memory’ 팬미팅 “제주도에서 만나요”

JYJ시아준수가 군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으로 보내는 글로벌 팬미팅이 오는 2017년 2월 3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주최사인 디엘캠퍼스는 “오는 2월3일부터 2월 5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되는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팬들과 준수가 함께 한마음이 되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준수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추억이 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준수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입대 전마지막 팬미팅을 맞이하여일본 및 아시아 각지에서 온 수 많은 팬들과 함께하며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이번 제주도 팬미팅을 통해 준수는 팬들과 잠시 아쉬운 이별을 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주도 팬미팅은 역대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을 만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특급 이벤트들이 마련되어있다.준수가 직접 기획한 제주도 투어플랜과 투어 당일 준수의 관광지 서프라이즈 등장,단체사진 및 팬미팅 행사에서의 다양한 게임이벤트와 미니라이브, 준수와 1:1 사진 촬영그리고 준수의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장미꽃을 증정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은 2월3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에서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