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안전성 강화한제니튼 닥터제니 키즈(베이비), 어린이치약 리뉴얼 출시



안전한 유아치약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니튼에서(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최근 더욱 안전성을 강화하여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은 닥터제니 어린이치약 및 키즈(베이비)치약(아기치약)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요즘 가습기살균제 화학제품 공포증 이른바 ‘화학포비아’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안전한 치약을 찾고 있으며, 가습기 살균제 성분 외에도 파라벤이 암 발병률을 높이거나 각종 호르몬 분비를 교란시킬 수 있고 트리클로산 또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천연유래성분의 천연치약과 유기농치약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치약 성분에 CMIT, MIT, 무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성분이 없는 치약의 성분을 확인하지만 소량이라도 전성분이 모두 표시되었는지에 대한 의심과 걱정으로 안심할 수 없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입장이다.

닥터제니 키즈(베이비)치약은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천연라즈베리향 무불소치약으로 첫니가 날 때부터 사용이 가능한 영유아 치약이다. 닥터제니 어린이치약은 치약을 잘 뱉을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치약이며, 충치예방과 구취예방을 위해 불소를 500ppm으로 최소화 한 저불소치약이다.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은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에코서트 유기농인증 추출물인 유칼리투스추출물, 카모마일추출물, 세이지추출물 등이 첨가되었다.

관련기사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 외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합성착향료,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 등 유해 성분들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10無 천연치약이다.

또, 위생적이고 안전한 항균캡을 적용해 세균, 곰팡이 등을 방지하여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제니튼 관계자는 “제니튼 제품철학인 ‘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더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제니 키즈(베이비)치약(아기치약) 및 어린이치약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임산부를 위한 마더스치약과 치주질환 예방 치약인 프로폴리스가 첨가 된 검프로젝트 프로폴리 성인용치약도 함께 개발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