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성학원, 2018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 2월 13일(월), '재수정규반' 및 '서울대/의대특별반' 개강





8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한 대성학원이 2018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재수정규반 및 서울대/의대특별반을 모집하고 있다.

대성학원 재수정규반은, 2018학년도 대입 전형 변화에 맞춘 체계적 학습 프로그램과 대성학원의 우수한 강사진이 상위권 학생 개인별 실력에 맞는 맞춤 학습을 제공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합격에 대한 강한 목표와 성실한 학습태도를 갖춘 학생들을 엄격한 과정을 거쳐 선발하기에, 우수 학생들의 열정적인 면학 분위기는 학습에 강력한 동기부여가 된다. 수능뿐 아니라 수시 대학별 고사를 위한 논술 및 구술 수업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2018 대입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서울대 및 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서울대/의대특별반’은 강남대성학원의 주간반을 장소만 옮긴 상위권을 위한 특별반으로서 강남대성학원과 동일한 강사, 동일한 교재,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관련기사



대성학원 재수정규반 및 서울대/의대특별반은 1월 9일(월)부터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별관, 강남대성학원2관, 강남대성(송파)학원, 강남대성기숙학원, 부산대성학원 등 7개 본원에서 접수 중이며, 강남대성기숙학원은 2월 12일(일), 그 외 학원은 2월 13일(월)에 개강한다.

한편, 대성학원은 2017학년도 대입에서 자연계열 유일의 만점자를 배출하는 등 2010학년도부터 2017학년도까지 8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이라는 성과를 냈다. 또한 2017학년도 서울대 의예과 정시 정원 25명 중 12명(48%)의 합격자를 배출했다.(1월 24일 최초 합격생 기준)

재수정규반과 서울대/의대특별반의 개강 등 학원에 대한 정보 및 입시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