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SF9, 신곡 '부르릉'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스위치 ‘ON’

컴백을 예고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2월 6일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의 콘셉트 포토 ‘9 소스 오브 파워(9 Sources of Power)’를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은 SF9의 개인 콘셉트 티저로, 멤버들의 눈?귀?쇄골?팔목 등 각기 다른 신체 부위에 푸른빛 시동 버튼이 반짝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강렬하고 절제된 남성미를 풍겨 한 단계 성숙해진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6일 신곡 ‘부르릉(ROAR)’ 발매를 앞둔 SF9은 자동차와 관련된 콘셉트를 예상케 하는 프로모션 일정을 알린 데 이어, 멤버들의 몸에 시동 버튼이 새겨진 신비한 느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SF9의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은 2016년 10월 데뷔한 SF9이 야심 차게 내놓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타이틀 곡 ‘부르릉’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층 높아진 음악적 완성도와 짙어진 SF9만의 색깔로 차세대 대표 보이 그룹으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SF9은 오는 29~30일 양일 정오 ‘스포일러 퓨얼(Spoiler Fuel #1)’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며, 2월 6일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을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