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우결’ 슬리피·최태준·공명, 남편 자존심 걸고 펀치 대결 펼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슬리피-최태준-공명의 펀치 대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들은 찌릿찌릿 초강력 레이저를 뿜어내며 대결에 몰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설 특집으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첫 부부 동반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사진제공 = MBCMBC ‘우리 결혼했어요’ / 사진제공 = MBC




이날 방송에서 슬리피-최태준-공명은 펀치 대결로 남자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이들은 레이저 눈빛으로 전의를 불태웠고, 주먹에 힘을 꽉 주며 힘줄까지 긴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펀치 기록 깨기 능력자의 모습을 보여줬던 최태준은 “펀치 내기 한 번 할까?”라며 어깨를 으쓱했고, 이와 동시에 남자들의 급 대결이 펼쳐졌다고. 이날 대결은 ‘우리 결혼했어요’ 부부들의 첫 동반 모임이 성사된 특별한 날이라는 점, ‘아내 앞’이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더욱 긴장감을 유발했다.

관련기사



슬리피-최태준-공명은 각각 자신의 아내인 이국주-윤보미-정혜성의 응원을 한껏 받은 채 펀치를 날릴 준비를 했고 승부욕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며 신중하게 게임에 집중했다.

특히 슬리피는 “태준이도 주먹이 약하구나? 태준아 봐봐..”라며 ‘펀치 최강자’ 최태준의 자존심을 자극,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반전 상황을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숨막히는 대결, 슬리피-최태준-공명의 펀치 대결 현장과 최후의 승자는 28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