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잡, '상반기 공기업 NCS' 대비 위한 한 달 완성반 선보여





해커스잡이 2017 상반기 공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기획재정부 주최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NCS 공식 초빙강사인 해커스잡 김태형ㆍ김소원ㆍ윤종혁 강사가 진행한다. 강의는 크게 이론 학습 중심의 ‘기초반’과 문제풀이 중심의 ‘실전반’으로 구성돼, 학습 수준에 따라 강의를 선택ㆍ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평일에 수강이 어려운 취준생이나 직장인을 위해 2달 과정으로 구성된 ‘주말반’도 오픈했다.

관련기사



영역별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해당 강의는 수리능력/의사소통/문제해결 등 NCS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에 대한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달 안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2017 최신판)’로 진행된다. 해당 교재는 2017년 1월 23일 반디앤루니스 대기업/공기업/면접 수험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한편, 해커스잡 수강후기 게시판에서는 ‘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반’과 관련한 수강생 후기를 볼 수 있다. 수강생 중 정**은 “기업마다 출제되는 스타일이 달라 NCS 기반 채용에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신 기출문제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