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듀엣가요제' 더원, 2라운드 콘셉트는 ‘박보검 스타일’...?

설 특집 ‘듀엣가요제’ 1라운드 우승팀인 더원과 남주희가 오는 3일 이어지는 2라운드에서 더욱 폭발적인 무대로 최종 우승을 노린다.

/사진=MBC/사진=MBC




오늘 방송될 MBC 설 특집 ‘듀엣가요제’는 가요계 다양한 장르의 레전드급 선배 가수와 숨은 실력파 후배 가수들의 ‘꿀 케미’를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채워지며, 총 2라운드를 거쳐 최종 우승 팀이 결정된다.


‘믿고 듣는 가왕’ 더원과 그에 맞먹는 파워를 지닌 보컬 남주희는 지난 1라운드에서 더원의 대표곡인 ‘내 여자’로 소름 돋는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듀엣가요제’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함과 동시에 1라운드 우승을 차지했다.

관련기사



더원은 2라운드 경연에 앞서 자신의 의상을 ‘박보검 스타일’(?)이라고 소개하며 매력 어필에 나서 스튜디오에 웃음보를 터뜨렸다. 이어 첫 소절 시작만으로도 모두를 ‘심쿵’하게 만드는 선곡으로 남심 여심을 모두 저격한 더원과 남주희는 ‘미녀와 야수’를 연상케 하는 무대를 선사해 “너무나 드라마틱했다”는 극찬을 받았다.

김도향, 윤민수, 더원, 신효범, 소찬휘, 박완규, 이영현까지.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쟁쟁한 선후배 가수들과의 경연 속에서 더원 팀은 끝까지 왕좌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설 특집 ‘듀엣가요제’의 최종 우승 팀이 결정되는 2라운드 무대는 오늘 2월 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