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그룹 더러쉬, 오늘 정오 디싱 ‘I belong to you’ 공개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여성3인조 보컬그룹 더러쉬(제이미, 사라, 미니)가 디지털 싱글 ‘I belong to you’를 발매한다.

/사진=(주)오스카이엔티 제공/사진=(주)오스카이엔티 제공




7일 더러쉬의 소속사측(오스카이엔티)은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러쉬의 디지털 싱글 ‘I belong to you’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더러쉬의 새 싱글 ‘I belong to you’는 이 계절에 딱 맞는 곡으로 연인과의 사랑을 시작하는 수줍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특히 보컬 그룹답게 잘 어울리는 화음으로 곡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며 하나로 조화된 환상의 조합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데뷔 전 보컬트레이너와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코러스와 피처링에 참여해 실력 있는 아티스트 뒤편에서 보컬 사운드를 잡아온 더러쉬는 지난 2013년 7월 싱글 ‘초라해지네’로 데뷔해 섬세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요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 ‘I belong to you’는 지금까지 더러쉬가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사뭇 다르기도 하지만 이 곡의 데모를 듣는 순간 더러쉬 멤버들이 엄청난 애착을 갖고열정적인 작업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었다.”며 “특히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슬로우 템포의 R&B 장르의 곡이지만 jasonmraz와 the fun의 세션 드러머 john ornelly, 기타 임선호등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킴, 양수경, 임정희, 조이어클락 등 뮤지션들이 소속된 (주)오스카이엔티가 2017년 첫 번째로 선보이는 3인조 여성보컬그룹 더러쉬의 ‘I belong to you’는 오늘(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