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골든탬버린’은 방송에 앞서 9화 무대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에 빨간 슈즈를 신고 있는 최유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넘치는 흥으로 폭소 유발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는 최유정은 이날만큼은 성숙한 매력을 뽐내 탄성을 자아냈다고. 아이유가 자신의 워너비임을 고백한 최유정은 “아이유 선배님 꼭 봐 주세요!”라는 애교 섞인 당부도 잊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골든탬버린’ 9화에는 홍진영, 신동, 니엘,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웃음 사냥에 나선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T4를 향해 “흥이 부족한 것 같다”며 도전장을 던진 네 사람은 화끈한 흥 대결로 무대를 뒤흔들었다는 후문.
홍진영은 특유의 상큼 발랄함으로 원조 흥꾼 다운 모습을, 재간둥이 신동은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적인 분장으로 폭소를 선사할 전망. 틴탑의 니엘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멋진 무대 매너로 만능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지난 1화 방송에 출연해 패배의 아픔을 맛보았던 안영미가 다시 출연해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설욕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연예계 대표 흥 부자들이 펼치는 ‘흥선수 특집’ ‘골든탬버린’ 9화는 오늘 밤 9시 40분 Mnet에서 방송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