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하나카드 '플레이1' '히트1' 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받을 수 있는 ‘히트1 카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주로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금액에 따라 적립받을 수 있는 ‘플레이1 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레이1 카드는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적립 대상 가맹점은 △통신(SKT·SKB·KT·LG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켓몬스터)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사이먼·롯데·현대·이케아)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해외 전 가맹점 등이다.






히트1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줘 적립률 혜택이 크다. 가맹점과 하나머니 적립 한도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특별 적립혜택으로 점심시간인 오전11시~오후2시까지 △요식업종(한식·중식·일식·양식 등)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홈플러스익스프레스·GS슈퍼)에서 사용한 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관련기사





플레이1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000원이며 히트1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원, 해외겸용 3만2,000원이다. 한편 하나카드는 하나금융 통합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에 가입한 손님 중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하고 이달 말까지 1회 이상 사용하면 신용카드 연회비 10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