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역시 악마크림’ 발렌타인 한정판 하루만에 완판



2017년 첫번째 로맨틱 데이인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20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라베시 악마크림이 5주년을 기념해 특별 런칭한 ‘Valentine day Edition’ 한정판이 하루만에 품절되어 화제이다.

라라베시 악마크림이 5년만에 최초로 선보인 2017년 첫번째 로맨틱 한정판인 ‘Valentine day Edition’은 라라베시 공식몰에서 지난 10일 500개 모두 판매되었다.

라라베시 악마크림은 2012년에 런칭해 수많은 온라인 수분크림의 판매 신기록을 만들었으면 온라인 수분크림 최초 백만개를 판매하며 20대 여성들에게 인생템으로 불리는 수분크림이다.


이번에 품절이된 악마크림 한정판은 5주년을 기념해 특별제작 되었으며 로맨틱 레드컬러 틴케이스에 지오메트리 레드컬러패턴과 ‘ I love you’ 실버 타이포그라피로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96시간 보습마법으로 불리는 악마크림 대표 수분크림이 함께해 ‘Valentine day Edition’ 한정판을 빛냈다.

관련기사



악마크림 5주년 ‘Valentine day Edition’을 접한 사용자들도 ‘하트 드로잉이 시크한 듯 넘나 러블리 하다’, ‘발렌타인 데이와 넘나 잘어울리는 로맨틱 레드컬러다’,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역시 예뻐요’, ‘특별한 날에 생각나는 브랜드 라라베시인데 이번에도 무조건 완판일것 같아요’, ‘역대급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요건 완전 구매 각이다’, ‘작정하고 여심 홀릭 디자인을 선보인 라라베시다’, ‘제일 화려하고 강렬하고 완전 취향 저격이다’, ‘보자마자 매력 터지는 한정판이다 역대급 구매 각이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라라베시 악마크림 5주년 기념 ‘Valentine day Edition’에 대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악마크림을 검색하거나, 라라베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