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멜로디데이' 차희, "몸매 관리 비법? 안무 연습"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차희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멜로디데이 차희가 14일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키스 온 더 립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오훈 기자멜로디데이 차희가 14일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키스 온 더 립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오훈 기자




‘멀티 걸그룹’ 4인조 멜로디데이의 미니 2집 앨범 ‘키스 온 더 립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4일 오후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됐다. 개그맨 손헌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멜로디데이’ 차희, 유민, 예인, 여은이가 ‘키스 온 더 립스’ 앨범의 6번째 트랙이자 비투비의 정일훈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빠 보여요’라는 발라드 곡으로 포문을 열었다.


멜로디데이 컴백 타이틀 곡 ‘키스 온 더 립스’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레게 팝’ 장르를 가미해 만든 중독성 강한 댄스 곡이다. 소녀시대 태연의 솔로 히트곡 ‘아이(I)’를 만든 해외 작곡진과 히트메이커로 급부상한 라이언전, JQ(제이큐) 등이 합심해 탄생한 곡이다.

관련기사



믿고 듣는 ‘멜디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여성미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 변신까지 180도 달라진 고혹적 변신에 나설 멜로디데이의 신곡 ‘키스 마이 립스’에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차희는 “멤버들 다 살이 빠졌다. 운동을 따로 했다기 보단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려고 안무에 집중했다. 그랬더니 살도 빠지고 운동도 된 것 같다”고 몸대 관리 비법은 안무 연습이었음을 밝혔다.

한편 멜로디데이 미니 2집 ‘키스 온 더 립스’의 타이틀곡 ‘키스 마이 립스’는 오는 15일 자정에 공개되며, 믿고 듣는 ‘멜디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여성미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 변신까지 180도 달라진 고혹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