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세준, 벤과 ‘불후의 명곡’ 출연... 환상의 하모니 ‘기대’

임세준과 벤이 듀엣 무대를 펼친다.


임세준과 벤은 18일에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날 임세준과 벤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진심 담긴 목소리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며 객석으로 하여금 갈채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임세준과 벤은 지난 2015년에 발매된 ’마지막이니까‘로 한 차례 입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불후의 명곡‘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임세준은 지난 2015년 올포원(All-4-One)의 제이미 존스와 함께 첫 출연해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R&B로 재해석해 국경을 초월한 무대를 선보이며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을 거머쥐며 눈길을 끈 바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이달 6일 정규 앨범 발매 후 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공개된 팝송 커버 영상 ’귀호강 POP BEST 3‘이 공개된 지 이틀 만에 3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임을 과시했다.

이어 벤은 지난달 막을 내린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미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동료 배우와 팬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임세준과 벤이 출연하는 ’박정운&김민우‘편은 박완규, 이지훈, 테이, 니엘, 헬로비너스, 박재정이 출연해 경연을 펼친다.

한편 임세준은 이달 6일 정규 1집 ’Five Years(파이브 이어스)‘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