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미래에셋대우, 청소년 대상 '금융드림 콘서트' 개최

'SPEC' 주제로 4가지 테마 강연 진행

미래에셋대우(006800)는 오는 23일 부산광역시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금융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금융드림 콘서트는 Special(스페셜강연 - 금융), Passion(열정강연-멘토), Empathy(공감공연-토크콘서트), Challenge(도전강연- CEO와의 만남)의 4가지 테마로 ‘SPEC’ 앞 글자를 딴 ‘스펙(SPEC)을 느껴라’의 주제로 진행된다.


스페셜강연에는 한요섭 미래에셋대우 수석연구원이 강사로 나와 청소년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금융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서 열정강연에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씨가 ‘열정’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 공감공연은 걸그룹가수 EXID가 지금의 위치에 있기까지 그 동안의 역경과 극복과정을 들려주며 청소년들과 공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마지막 도전강연은 마득락 미래에셋대우 대표이사가 앞으로 성장하는 청소년들이 가져야 할 비전에 대해 강연한다.

관련기사



홍성일 미래에셋대우 VIP서비스본부장은 “영어점수와 자격증이 아닌 진정한 스펙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금융드림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꿈과 비전을 생각해보는 특별한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금융드림 콘서트 참가 문의는 20일까지 미래에셋대우 전지점과 교육기부포털(http://teachforkorea.go.kr)을 통해 할 수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