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리텔’ 채소 소믈리에 홍성란, 싱글남 김구라-서장훈 위한 혼밥파티 소개

‘마리텔’에서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싱글남’ 김구라와 서장훈에게 혼밥 파티 요리법을 공개한다.

18일 밤 11시 15분 방송될 MBC ‘마리텔’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홍성란, 서장훈과 ‘혼밥족’을 위한 삼시세끼 건강 요리로 화제를 모았던 김구라가 후반전에는 혼밥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요리를 만들어볼 예정이다.

MBC ‘마리텔’ 채소 소믈리에 홍성란, 김구라, 서장훈 / 사진제공 = MBCMBC ‘마리텔’ 채소 소믈리에 홍성란, 김구라, 서장훈 / 사진제공 = MBC





방송이 시작되자 홍성란은 김구라와 서장훈을 위해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마 구이 샐러드’를 선보였는데 비교적 간단한 레시피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집에서도 오븐 없이 만들 수 있는 ‘단호박 카스테라’를 선보였는데 맛을 본 김구라와 서장훈은 정말 맛있다며 극찬했다고.

관련기사



한편, ‘삼겹살 채소 말이’를 소개하던 홍성란은 두 사람에게 요리 재료를 나눠주었는데 주재료인 삼겹살을 받지 못한 김구라가 홍성란이 서장훈만 편애한다고 질투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알려주는 혼밥 파티 요리 레시피는 18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