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네오팝, 반려동물 야간산책 필수품 ‘블루투스형 LED 펫밴드‘ 신제품 출시









()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BI사업화지원사업의 최종기업으로 선정된 네오팝이 2017년 신제품 블루투스형 LED 펫밴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구버전인 케이블형 LED 펫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반영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블루투스형 LED 펫밴드는 반려동물과의 야간 산책 시 자동차 및 자전거와의 충돌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네오팝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LED 표시부상에 원하는 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직접 입력하고 변경할 수 있어 인식표로서의 기능도 가능하다는 것이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피부에 무해한 LED밴드를 제조하는 기업인 네오팝은 반려동물 악세사리인 LED펫밴드 제품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피부에 무해한 메디컬 그레이드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애견인들에게 신뢰가 높다.



네오팝은 신제품 출시와 226일 창립일을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네오팝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오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