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넥센타이어, 20일 홈쇼핑으로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판매

상담자 전원에 3,000원 모바일 주유권 제공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홈쇼핑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상담고객 전원에게 3,000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및 리바트 부엌시공 당첨 행운이 주어진다. 렌탈서비스 신청 후 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는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명품보증제도는 제품의 마모 또는 파손 시 4개를 렌탈 한 경우 2개, 2개 렌탈 시 1개까지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 받을 수 있다. 또 6개월에 한 번씩 정기방문을 통해 차량 및 타이어 점검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홈쇼핑에서 렌탈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6,200건이라는 상담예약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박강철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판매에 그치지 않고, 운전자의 안전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고객 지향 서비스”라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렌탈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