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병헌, 김민희 극찬에 네티즌 분노? ‘성급한 발언’ 축하 댓글 남긴 배두나까지 지적

이병헌, 김민희 극찬에 네티즌 분노? ‘성급한 발언’ 축하 댓글 남긴 배두나까지 지적이병헌, 김민희 극찬에 네티즌 분노? ‘성급한 발언’ 축하 댓글 남긴 배두나까지 지적




이병헌이 베를린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김민희에 대해 극찬을 전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이병헌은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베를린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격인 은곰상을 받은 김민희에 대한 질문에 “김민희는 뛰어난 배우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강수연(베니스영화제), 전도연(칸 영화제)이 훌륭한 연기를 한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라며 “김민희 역시 진짜 뛰어난 배우이기 때문에 당연히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병헌은 김민희와 과거 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김민희가 배우로서 성장하는 것을 곁에서 지켜본 영화계 선배이다.

관련기사



그러나 이 보도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희의 불륜 스캔들을 언급하면서 ‘성급한 발언’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배두나는 최근 모 기자의 인스타그램에 김민희 수상 소식을 보고 “Congrats!!(축하한다)”라는 댓글을 작성했다.

이에 김민희에 대한 공개적인 지지가 아니냐며 네티즌의 지적이 일자 배두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