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빅톤, 미니 2집 'READY' 발매…'더 높은 곳으로 도약 준비 완료'

빅톤이 미니 2집 ‘READY’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EYEZ EYEZ’(아이즈 아이즈)로 컴백한다.

앞서 빅톤은 3월 2일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는 22일 0시 빅톤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 미니 2집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에는 ‘THE 2ND MINI ALBUM. READY’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 곡‘EYEZ EYEZ’를 시작으로 ‘IN THE AIR’, ‘얼타’, ‘이 나쁜..’, ‘SUNRISE’ 까지 총 5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빅톤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대해 플랜에이측은 “빅톤의 미니 2집 ‘READY’는 ‘2017년 조금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준비가 됐다’는 의미를 담아 완성시켰다.


빅톤이 아티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받기위한 긴 여정의 시작이 될 앨범”이라고 귀띔했다.

관련기사



이어 “타이틀곡 ’EYEZ EYEZ‘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What time is it now?’로 호흡을 맞췄던 ‘BEOMxNANG’의 곡으로 한층 더 성장한 빅톤의 보컬과 랩 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11월 9일 ‘빅톤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라는 포부로 가요계 데뷔한 빅톤은 이번 미니 2집 ‘READY’를 통해 진정한 아티스트로 인정받기 위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 곡 ‘EYEZ EYEZ’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2집 ‘READY’는 3월 2일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