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맨투맨’ 박해진, 훈훈건강미 발산...‘같이 운동하고 싶은 남자’

22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이 배우 박해진과 함께 촬영한 2017년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해진은 기능성 기반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자켓이나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 패션으로 스트레칭을 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이 실제 일상인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느껴진다.



사진 = 센터폴 제공사진 = 센터폴 제공




사진 = 센터폴 제공사진 = 센터폴 제공


여기에 일상과 스포츠, 여가활동의 경계를 허물고 좀더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며 다가오는 봄,여름 여심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센터폴의 전속모델로 활동을 이어갈 박해진은 오는 4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에서 천의 얼굴을 지닌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최정예 국정원 비밀 요원 김설우를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이어 4월 크랭크인 할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을 통해 지난해 초 여심을 뜨겁게 달궜던유정 선배로 다시금 돌아올 계획으로, 올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동시에 공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센터폴은 올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포커스를 두고, 도심에서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요소와 시크한 매력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이 늘면서,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스포츠부터 야외 스포츠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여성 상품군 또한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