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김지수, 오는 3일 미니 앨범 'A dream' 발매…'박서준X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MV 출연

가수 김지수가 오는 3월 3일 낮 12시 미니 앨범 ‘A dream’을 발매, 오랜만에 활동을 나선다.

미니 앨범 ‘A dream’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김지수는 지금까지 대표해 온 털털한 상남자의 이미지에서 탈피, 180도 다른 분위기의 꽃미남으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24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부드럽고 댄디한 이미지로 변신한 가수 김지수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쇼파르뮤직/사진=쇼파르뮤직


‘그대처럼 매일매일 예쁘면 기분이 어때요?’, ‘돌아서고 나면 뭔가 덜 말해준 것 같아’, 등 수록 곡의 가사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 티저를 접한 팬들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문장이다.”, “오래 기다렸는데 너무 기대된다.” 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더불어,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23일, 김지수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의 보컬 안지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발매 전부터 김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관련기사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A dream’은 김지수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봄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들이 수록되었으며, 어쿠스틱, 발라드,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Dream All Day’는 오는 27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3월 3일 정오 각종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