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서현, 첫 솔로 콘서트 오늘 개막, '음악적 성장-변신' 보여줄 다채로운 무대

솔로 가수로 화려하게 변신한 소녀시대 서현이 금일(24일) 첫 솔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서현 첫 솔로 콘서트 ‘Love, Still - Seohyun’(러브, 스틸 - 서현)은 오늘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내 에스엠타운 시어터(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며, 서현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서현은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 타이틀 곡 및 수록곡은 물론,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히트곡, 서현이 직접 선택한 뮤지컬 곡 등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 밴드의 연주에 맞춰 선사하며, ‘사랑’을 테마로 무대를 구성한 만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현은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를 통해 작사 실력,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 등을 인정 받으며 음악적 성장과 변신을 보여주었을 뿐 아니라, 국내 각종 주간 음반 차트 1위, 타이틀 곡 ‘Don’t Say No’로 음악 방송 1위도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서현의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한층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한편, 솔로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현은 최근 JTBC ‘아는 형님’,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일밤-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