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공개한 화보에서 신세경은 각 라인 별 제품의 기능에 따라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다양한 표정과 포즈,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신세경은 각 제품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몸에 밀착되는 기능성 나시와 레깅스를 매치해 특유의 선을 살리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애슬릿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는 감탄을 사기에 충분했다.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신세경은 스태프들과 찰떡 궁합을 과시하며 즐겁게 촬영을 리드했으며 프로다운 모습을 발산했다 신제품을 두루 살펴보며 컨셉에 대해 묻고 적극 반영하는 센스 역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신세경이 ‘필 굿(Feel good), 두 굿(Do good), 룩 굿(Look good)’이라는 테마에 맞춰 트레킹, 러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며 “특히, 신세경 특유의 건강함과 세련미는 현대 여성들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생동감을 더한 최신 트랜드를 담고 있어 올 봄?여름 스타일에 참고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가제)’에 신경정신과 의사 소아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곧 출연진과 대본리딩을 할 예정이며 3월 중에 드라마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